하시스, 회원사 대상 생필품 도매가 폐쇄몰 '짱마트' 오픈
상태바
하시스, 회원사 대상 생필품 도매가 폐쇄몰 '짱마트'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짱·뷰티짱·칵테일 회원사만 최저가 이용 가능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엄정여 기자] 국내 최저가 생필품 도매몰 '짱마트'가 하시스(대표 황영호) 회원사를 대상으로 9월 본격 론칭됐다.

짱마트는 하시스가 개발, 운영하는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피부미용실 및 네일숍고객관리프로그램 뷰티짱, 뷰티숍 통합관리프로그램 칵테일 회원사 및 직원만 이용 가능한 폐쇄형 생필품 도매몰로 운영된다.

헤어짱·뷰티짱·칵테일 회원사가 이용하는 '짱마트'는 매일 1만여 개의 생필품이 업데이트되며, 커피부터 세제까지 모든 생필품을 편하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짱마트'는 △뷰티숍에서 가장 많이 구입하는 '인기상품'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신제품'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가격으로 구성된 '특가할인' △나에게 딱 맞는 '맞춤상품' △판매 '베스트 100' △초특가 '핫딜' △빠르게 배달되는 '무거운 상품' △짱마트 회원들을 위한 알차고 다양한 '이벤트' 등 카테고리로 최적의 상품들을 최저가로 제공한다.

하시스 관계자는 "회원사에서 매월 주기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운영비는 낮추고 업무 효율은 높이고자 도매몰을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하시스는 헤어짱, 뷰티짱, 칵테일 회원사들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아이템을 발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헤어짱·뷰티짱·칵테일 프로그램 메뉴에서 손쉽게 접속 가능하며, 하시스가 운영하는 뷰티 전문포털 헤어짱닷컴(www.hairzzang.com)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짱마트' 검색 시 앱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사진 = 하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