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화장품 선물 준비! 스킨푸드, 미샤, VDL 세일
상태바
추석 화장품 선물 준비! 스킨푸드, 미샤, VDL 세일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9월 11일 13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및 추선 선물 세트 할인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스킨푸드, 9월 '멤버십 데이'

스킨푸드가 선선한 가을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총 3일간 전 품목(일부 품목 제외)을 대상으로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가을맞이 '스킨푸드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스킨푸드 멤버십 데이는 회원 등급(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번 9월 멤버십 데이 기간에는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구매 영수증 하단에 적힌 응모번호를 스킨푸드 S멤버십 어플리케이션 또는 스킨푸드 모바일 웹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아이폰6(3명), 2등에게는 미니 빔 프로젝터(10명), 3등에게는 빕스 디너 주말 이용권(30명)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3주차 예정이다.

   
 

▲ 미샤 '추석맞이 스페셜 세일'

미샤가 추석을 맞이해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추석맞이 스페셜 세일'을 실시한다.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1,500여 가지 제품이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번 세일에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먼저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나고 윤기를 부여하는 한방 발효 화장품 '초보양 기획세트'가 50% 할인 판매된다.

미샤 대표 베스트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보랏빛 앰플로 유명한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안티에이징 최강자 '이모탈 유스 크림'이 포함된 '타임 레볼루션 베스트셀러 3종 세트'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표현해주는 '글로우 틴트 립밤', 매력적인 립을 연출해주는 '트리플 립스'를 비롯한 다양한 틴트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 LG생활건강 'VDL 뷰티 위크'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오는 16일까지 'VDL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VDL 뷰티 위크'는 상반기와 하반기 연중 단 2회 진행되는 고객 감사 행사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할인쿠폰 증정, 경품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중 5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LG전자의 포켓포토를 선물로 증정한다.

50% 할인 품목은 풍부한 수분감으로 메이크업 지속 효과를 높여줘 고혹적인 가을 메이크업 연출에 꼭 필요한 '뷰티 래디언스 픽스 미스트', '뷰티 피니셔'를 비롯해 '네이키드 클렌징 라인', '메이크업 브러시', '페스티벌 네일' 등이다.

20% 할인 품목은 VDL 베스트셀러인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뷰티 메탈쿠션 파운데이션', '엑스퍼트 컬러 아이 북 6.4' 등이다.

[사진=스킨푸드, 미샤, VD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