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럭셔리 무드의 가을 슈즈, '지니킴' 영국 왕실 모티브로 FW 신제품 출시
상태바
[현장]럭셔리 무드의 가을 슈즈, '지니킴' 영국 왕실 모티브로 FW 신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니킴, 15FW 프레젠테이션 '애프터눈 슈 타임' 개최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는 지니킴의 FW 제품이 출시됐다.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지니킴'이 지난 10일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015 FW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15 FW 시즌 '더 뉴 로얄(THE NEW ROYAL)' 콘셉트에 따라 영국 왕실을 모티브로 클래식함이 가득한 고급스러운 무드의 로얄 티파티(Royal Tea Party)로 연출됐다.

   
 
타탄체크, 버건디 컬러 등 영국 왕실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여자만의 유산이자 특권임을 알리는 메시지를 통해 우아하면서도 페미닌한 감성에 경쾌하고 트렌디함이 어우러진 다양한 슈즈를 선보였다.

   
 
심플하면서도 베이식한 디자인에 메탈 장식이나 소재 믹스를 통해 시크함을 더하고, 모노톤 컬러부터 톤 다운된 색상까지 다양한 시즌 컬러를 제안했다.

   
 
   
 
메탈릭한 레더와 밴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니커즈, 페미닌함이 한층 강조된 다양한 펌프스, 스터드 및 금속 링 장식 등 에지 있는 포인트 장식이 돋보이는 앵클 부츠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효리 타투이스트로 유명한 '노보'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노보 역시 슈즈 디자이너로서 참석해 직접 콜라보레이션 라인에 대해 소개하고 아티스트로서의 다양한 작업을 현장에서 공개했다.

▲ (왼쪽부터)황신혜, 이진이, 이승연, 짜파, 마이크로닷
▲ (왼쪽부터)노보, 정연주, 문수인, 최정진, 이요백
이날 행사에는 배우 황신혜와 그녀의 딸 모델 이진이, 배우 이승연, 쇼미더머니4의 인기 래퍼 마이크로닷 등 국내 인기 셀럽들이 방문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스타일리스트, 디자이너 등 다양한 패션업계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 = 러브즈뷰티 DB, 지니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