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커, '이철헤어커커' 지역별 신규 매장 오픈 줄이어
상태바
커커, '이철헤어커커' 지역별 신규 매장 오픈 줄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권 가좌역점‧경기권 분당정자점‧대전권 도안점…총 3개점 오픈

   
이철헤어커커 도안점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엄정여 기자] 커커(대표 이철)의 대표 헤어 살롱 브랜드 '이철헤어커커'가 지난 여름 동안 신규 매장을 잇달아 오픈했다.

서울권에 가좌역점, 경기권에 분당정자점, 대전권에 도안점까지 총 3개 매장이 오픈했으며, 이철헤어커커는 국내 미용 시장에서 독보적으로 꾸준하게 신규 매장 개수를 늘려 가고 있다.

이철헤어커커 가좌역점은 서울시 서대문구 북가좌동 487번지 성공타워상가 2층에, 이철헤어커커 분당정자점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정자일로 192번지 지파크프라자 3층에, 이철헤어커커 도안점은 대전 유성구 봉명동 1052-1번지에 위치해 있다.

이철헤어커커 프랜차이즈 사업부 관계자는 "이철헤어커커는 국내 타 브랜드들과의 확실한 차별성을 위해 이철헤어커커만의 문화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고 이러한 장점들이 미용인들과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와 닿는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철헤어커커 도안점

한편 신규 오픈 매장 중 대전에 위치한 도안점은 1층 입지 조건을 활용해 테라스를 마련했고, 가좌역점의 경우 고객 대기 공간을 여러 곳으로 동선을 나눠 놓은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더불어 분당정자점은 내부가 복층으로 나뉘어져 네일과 눈썹 등 뷰티 케어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미용인들과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철헤어커커는 9월에도 신규 매장 오픈이 예정돼 있다.

[사진 = 이철헤어커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