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모터카, 파이낸셜 서비스 국내 정식 론칭
상태바
롤스로이스모터카, 파이낸셜 서비스 국내 정식 론칭
  • 이해선 기자 lh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9월 10일 14시 5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롤스로이스모터카, 파이낸셜 서비스 국내 정식 론칭

[컨슈머타임스 이해선 기자] 롤스로이스모터카는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와 협력해 '롤스로이스모터카 파이낸셜 서비스'를 국내 정식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롤스로이스모터카에 따르면 파이낸셜 서비스는 롤스로이스 구매객에게 다양한 선진 금융 프로그램을 비롯해 롤스로이스 차량의 감성을 대변하는 비스포크(Bespoke, 주문형 맞춤 제작 프로그램)에 대응할 수 있는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기념해 다음 달까지 롤스로이스 고스트와 레이스 차량 구매객 대상으로 기호에 따라 리스료 일부를 지원하는 비스포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기간 내 구매객에게는 고급 틴팅 브랜드인 후퍼옵틱의 틴팅 서비스와 타이어 보험 등 런칭 패키지가 제공된다.

롤스로이스모터카 아시아태평양 총괄 디렉터 폴 해리스는 "롤스로이스 고객은 그들의 영역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던 만큼 최고의 차와 동시에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원한다"며 "지난해 한국 시장에서 20% 판매가 신장된 만큼 이번 파이낸셜 서비스 론칭을 통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소비자의 요구에 보다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크리스티안 위드만 사장은 "이번 롤스로이스모터카 파이낸셜 서비스 브랜드 런칭을 시작으로 향후 롤스로이스모터카와의 협업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