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에이지 레스큐 샴푸·컨디셔너 출시
상태바
랩 시리즈, 에이지 레스큐 샴푸·컨디셔너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7월 30일 13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 시리즈, 에이지 레스큐 샴푸·컨디셔너 출시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는 힘있고 건강한 모발을 완성해주는 '에이지 레스큐 덴시파잉 샴푸·컨디셔너'를 내달 1일 출시한다. 

모발 노화의 3가지 주된 신호인 건조함, 뻣뻣함, 가늘고 힘없는 머리칼을 위해 개발된 3-D 접근방식의 신개념 테크놀로지 '3D 레노플렉스™'를 적용한 혁신 제품이다.

덴시파잉 샴푸는 반투명한 파란색 젤 타입으로 고성능 클렌징 포뮬러가 촘촘한 거품을 생성, 머리에 남아있는 잔여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두피의 피지를 녹이고 쌓여있던 죽은 피부 각질 세포와 죽은 머리카락을 제거해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는 깨끗한 두피를 만들어준다.

모발 표면 코팅 성분이 윤기를 부여하고 모발 볼륨감을 증가시켜준다. 인삼 뿌리 추출물, 멘톨의 강력한 활성화 성분은 즉각적인 쿨링과 마사지시 순환 자극을 도와준다. 

컨디셔너는 고성능 수분 공급 포뮬라가 푸석한 모발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만들어주고 볼륨감을 살려준다. 모발 수분 유지를 통해 머리카락을 튼튼하게 가꾸고 윤기를 공급해준다.

랩 시리즈 관계자는 "남성에게 헤어는 그루밍에서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요소로 헤어케어에 좋은 샴푸와 컨디셔너를 찾는 그루밍족들의 문의가 많아졌다"며 "랩 시리즈 신제품 샴푸와 컨디셔너가 여름철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고 힘있는 모발을 되찾아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랩 시리즈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한 달간 무료 두피 활력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랩 시리즈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랩 시리즈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격 각 3만4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