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얼굴형에 맞춘 '안면윤곽성형', '노포린 턱 끝 수술'인기!
상태바
개인 얼굴형에 맞춘 '안면윤곽성형', '노포린 턱 끝 수술'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작은얼굴 성형외과 장호원장"
[컨슈머타임스 진보현 기획취재 위원] 광대뼈가 돌출되거나 사각 턱도 아니고, 더구나 달걀형의 매끈한 얼굴인대 왜? 이쁘다는 소리를 듣지 못하는 걸까?

얼굴에 특별한 단점이 없는데 얼굴이 커 보이고 어딘가 밋밋해 보이는 경우가 있다.
흔히 안면윤곽 수술은 광대뼈의 돌출이 심하거나 사각 턱인 경우에만 받는 수술로 알고 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안면윤곽수술 후에도 광대나 사각 턱의 문제가 아니더라도 턱 끝의 길이가 길거나, 너무 짧으면 전체적인 균형이 무너지고 밋밋한 얼굴형이 될 수 있다

최근에 안면윤곽 수술은 턱 라인을 개선하기 위한 턱 끝 수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턱 라인에 따라 얼굴의 전체적인 이미지가 크게 달라질 뿐만 아니라, 갸름한 턱 선은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얼굴을 실제보다 작아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 '작은얼굴 성형외과'의 '노포린 턱 끝 수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

'노포린 턱 끝 수술'이란?  이물감(foreign body)이 없는 수술법이란 뜻으로 나사나 금속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한 번에 턱 끝을 맵시 있게 다듬는 시술로서 '작은얼굴 성형외과'만의 특화된 수술법이다.

'노포린 턱 끝 수술'은 기존 'T절골'이나 '샌드위치 축소술'과 달리 턱 끝을 아래부터 조각하듯이 돌려 깍는 방법이다. 수술 시 최대 1cm 이상 턱 끝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넓은 턱, 긴 턱, 튀어나온 주걱턱 등 개인의 얼굴형에 적합한 맞춤 안면윤곽성형이 가능하다. 턱 끝을 축소하고 남은 근육은 위로 묶어주어 처짐 현상을 방지하므로 입체감 있고 자연스러운 얼굴라인을 완성한다.
또한 나사 없는 수술방법으로 수술한 티가 나지 않으며, 2차 각이나 경계가 없이 V라인을 만들 수 있는 차별화된 수술법이다.

이 같은 수술법에 대해 '작은얼굴 성형외과 장호원장'은 "수술시간이 비교적 짧고 조직의 손상과 부기가 적고 회복이 빨라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안면윤곽 수술은 고난도의 수술이기 때문에 안전성 확보를 위해서는 해당 병원이 첨단장비를 갖췄는지, 풍부한 임상경험이 있는 의료진인지, 사후관리가 확실한 병원인지, 원장이 상담부터 수술, 경과 체크까지 직접 하는지 살펴봐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턱, 광대 수술만을 14년째 해온 안면윤곽 전문병원인 '작은얼굴 성형외과'는 오랜 경력과 안전성, 전문성으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무엇보다도 장원장은 미국성형외과 학회의 가장 권위 있는 ASPS에 '쉐빈광대축소술'관련 논문을 발표하여 한국성형 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꼬꼬무 2024-01-06 18:18:11
살인자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