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무버 NO! '레시피X해리메이슨 컬러앤필' 인기 상승
상태바
리무버 NO! '레시피X해리메이슨 컬러앤필' 인기 상승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6월 03일 17시 4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 1만 7000여개 판매, 저자극 간편 네일 어필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화장품 브랜드 레시피㈜가 주얼리 브랜드 '해리메이슨'과 함께 선보인 신개념 네일 제품 '해리메이슨 컬러앤필'이 홈쇼핑 론칭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지난 5월 중순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한 이후, 단 세 차례의 판매 방송에서 총 1만 7000 세트 이상이 판매된 것.

'해리메이슨 컬러앤필'은 기존의 네일 제품과 차별화된 저자극 수성 네일 폴리시로, 레시피 측이 오랫동안 연구해 개발한 기술이 적용돼 아세톤이나 리무버 없이 손쉽게 떼어서 제거할 수 있어 일명 '매직 네일'로 불린다. 따라서 손톱이 손상된 네일아트족, 임산부, 육아맘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론칭 첫 방송이 평일 늦은 심야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5000 세트 이상이 판매됐으며, 지난 5월 31일 낮 방송에서는 7000 세트에 가까이 판매됐다.

   
 

레시피 관계자는 "잦은 네일 아트와 젤 네일 제거 과정으로 인해 손톱이 손상되어 고민했던 고객들이 그만큼 많았던 것으로 분석된다. 매니큐어나 아세톤에 민감한 임산부부터 어린아이까지 안심하고 바를 수 있을 만큼 안정성에 무게를 둔 제품"이라고 전했다.

가격은 6만 9800원대이며, 네일 컬러 15종과 셀프 네일아트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네일 데코 아이템(스티커, 스톤 외)이 세트로 구성돼 있다.

[사진 = 레시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