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인텔 컴퓨트 스틱' 단독 예약 판매
상태바
G마켓·옥션 '인텔 컴퓨트 스틱' 단독 예약 판매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6월 02일 08시 4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옥션 '인텔 컴퓨트 스틱' 단독 예약 판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인텔의 스틱형 PC인 '컴퓨트 스틱(Compute Stick)'을 국내 유통채널 중 가장 먼저 출시, 단독 예약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G마켓은 이날 '슈퍼딜' 코너에서, 옥션은 오는 8일 '올킬' 코너를 통해 각각 1000대씩 예약 판매한다. 가격은 19만9000원에 책정됐다. G마켓과 옥션은 구매자 전원에게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인텔 컴퓨트 스틱'은 올해 초 국제 소비자 가전 전시회(CES)에서 공개돼 화제가 된 초소형 스틱 PC다. 손가락 두 개 정도 사이즈로 TV, 모니터, 프로젝터 등과 연결해 앱 실행, 인터넷 검색 등 PC의 기능을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운영체제로 윈도우 8.1을 탑재해 완벽한 PC 환경 체계를 제공한다. 인텔 아톰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2GB의 메모리, 32GB의 저장공간을 갖췄다. 기존 버전들보다 전력 소모가 적은 최신 블루투스 4.0을 지원한다. 무선 와이파이 기능도 제공한다.

국내에서는 인텔 공식 대리점인 이트론 주식회사를 통해 공식 수입 및 판매가 이뤄진다. 정식 A/S를 1년간 지원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통합디지털실 김석훈 상무는 "이번에 단독 판매하는 '인텔 컴퓨트 스틱'은 초소형, 초경량의 스틱형 PC로 일반 가정집에서 세컨드 PC로 사용하는 것 외에도 사무실, 병원, 학원 등에서 인기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올해 초 미국에서 화제가 된 이후 혁신 상품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제품을 G마켓과 옥션 단독으로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