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자녀와 함께하면 우대금리 '좋은 엄마아빠 패키지' 출시
상태바
우리銀, 자녀와 함께하면 우대금리 '좋은 엄마아빠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銀, 자녀와 함께하면 우대금리 '좋은 엄마아빠 패키지' 출시

[컨슈머타임스 조선혜 기자] 우리은행(행장 이광구)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날수록 더 많은 금융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엄마아빠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은행 측에 따르면 '좋은 엄마아빠 카드'는 키즈파크에서 결제하거나 도서구입, 공연관람, 패밀리레스토랑 식사 등을 위해 결제하면 2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사용금액의 0.5%가 포인트로 자동적립돼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적금으로 캐시백 되는 점도 특징이다.

'좋은 엄마아빠 적금'과 '어린이 적금'은 자녀에게 저축하는 습관을 길러줄 수 있도록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적금상품이다. 가족친화 활동을 통해 적립한 '좋은 엄마아빠 카드'포인트가 캐시백 입금된 금액에 대해 연 10%의 특별금리를 제공한다.

일반 입금액에 대해서는 연 2%의 기본금리가 적용된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적금에 가입한 경우에는 부모적금 금리는 0.5%포인트 우대된 연 2.5%를 받을 수 있다. 자녀적금에는 가정의 달인 5월과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에 연 5.5%의 특별금리가 적용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더 많아질 수 있도록 금융혜택과 서비스로 지원하겠다"며 "해당 상품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젊은 소비자들을 위해 우리은행이 특별히 준비한 공익성 상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