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스포츠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빅매치 온라인 독점 생중계
상태바
다음 스포츠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빅매치 온라인 독점 생중계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4월 27일 10시 4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스포츠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빅매치 온라인 독점 생중계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다음카카오(공동대표 최세훈, 이석우)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 채널 다음 스포츠는 사상 최대의 복싱 경기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통합 타이틀전을 온라인 독점 생중계한다.

한국시간으로 다음달 3일 정오,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이번 빅매치다. 특집 페이지는 27일열리고 경기 당일 오전 11시부터 생중계가 시작된다.

다음 스포츠는 메인 경기에 앞서 복싱계 최고의 자리를 다투는 두 선수의 기본 정보부터 전적, 전력 정보를 제공한다. 명장면 영상도 볼 수 있다.

경기가 시작되면PC와 모바일 전 채널에서 고화질의 HD 생중계로 실감나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경기 종료 후에는 관전평, 영상, 포토, 뉴스 등 경기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한 자리에 모아 보여준다.

복싱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 콘텐츠도 있다. 특집 페이지에 이용자가 직접 경기의 승자를 점쳐보는 '승부 예측' 코너를 마련해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 기간 중 선수별 응원자수가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응원댓글 게시판에 좋아하는 선수를 향한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다음카카오 권오상 다음 스포츠 서비스 총괄은 "전 세계인이 고대한 '메이웨더 VS 파퀴아오' 매치는 복싱 역사상 가장 놀라운 순간으로 기억될 세기의 대결"이라며 "절대 놓쳐서는 안 될 경기 현장을 다음 스포츠를 통해 국내 복싱팬들에게 생중계로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