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브랜드세일∙이벤트 진행
상태바
갤러리아百, 브랜드세일∙이벤트 진행
  • 김은주 기자 winter@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3월 27일 08시 3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百, 브랜드세일∙이벤트 진행

[컨슈머타임스 김은주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세일과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이 행사는 내달 2일까지 진행되고 봄 정기세일에 앞서 먼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29일까지 명품특별 초대전이 열린다.

아르마니꼴레지오니, 비비안웨스트우드 브랜드 상품을 40~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닥스, 헤지스, 일꼬르소델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 온앤온, 개리스노트 등은 10% 세일을 진행한다. 닥스제화, 탠디, SOUP, GGPX, 고세 등은 20% 저렴하다.

천안의 센터시티에서는 오는 29일까지 DKNY맨 브랜드데이를 진행해 상품을 10% 할인 판매한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남성으류종합전이, 남문 옥외광장에서는 K2, 콜롬비아 등 8개 아웃도어 브랜드 특집전이 진행된다.

야구시즌을 맞아 충청 타임월드와 센터시티에서는 한화이글스 선전을 기원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당일 5만원이상 구매 후 응원메시지를 작성해 내달 2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 추첨은 내달 6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당첨 상품은 △1등 김성근 감독 싸인 3종세트 △2등 김태균 주장 싸인 3종세트 △3등 한화이글스 스타플레이어 싸인볼 등이다.

이밖에 수원점에서는 오는 29일까지 디올 미니 메이크업쇼와 SK-Ⅱ 미니 뷰티쇼 등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