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기업용PC·프린터 신제품 18종 출시
상태바
한국HP, 기업용PC·프린터 신제품 18종 출시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3월 26일 14시 0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HP 프린팅 퍼스널 시스템 그룹 김대환 부사장

한국HP, 기업용PC·프린터 신제품 18종 출시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한국HP는 26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동성과 생산성을 강화한 기업용 PC 및 프린터 신제품을 18종을 선보였다.

HP 프로 슬레이트 8과 HP 프로 슬레이트 12를 포함한 태블릿PC 8종은 내장형 보안 기능을 탑재해 안정성과 보안성을 갖춘 게 특징이다. 아이패스(ipass)의 글로벌 와이파이(Wi-Fi)에 접속할 수 있는 옵션을 갖췄다.

HP 프로 슬레이트 8과 HP 프로 슬레이트 12는 고화질(HD) 상업용 안드로이드 태블릿PC로, 쿼드코어 퀄컴 스냅드래곤 800 시리즈 프로세서(CPU)를 탑재했다. 각각 8인치와 12인치 디스플레이로 출시됐다.

HP 제로 포스(HP Zero Force) 커넥터 기반의 다양한 액세서리 활용을 통해 비즈니스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초경량 비즈니스용 노트북인 HP 엘리트북 폴리오 1020 제품군은 15.7mm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하면서도 내구성, 보안성 및 확장성을 갖춘 기업용 울트라북이다.

스페셜 에디션의 경우 마그네슘-리튬 합금과 재사용이 가능한 탄소 섬유를 사용해 무게를 1kg으로 줄였다.

미 국방부 표준(MIL-STD 810G) 테스트의 낙하, 충격, 고온 및 높은 습도, 고압 기준을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냉각팬이 없는 팬-리스(Fan-less)설계와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solid state storage)로 빠른 작업속도에도 소음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HP가 선보인 PC 신제품

최신 인텔® 코어-MTM프로세서 기술을 지원, 최대 9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레이저젯 프린터 신제품은 HP 컬러 레이저젯 프로M252시리즈, HP 컬러 레이저젯 프로MFP M277 시리즈, HP 컬러 레이저젯 엔터프라이즈 M552와 M553 시리즈 등 총 4종이다.

전력 소비를 최대 53%까지 절감, 차지하는 공간을 40% 줄인 반면 출력량은 최대 33% 늘렸다.

한국 HP 프린팅 퍼스널 시스템 그룹 김대환 부사장은 "모바일 기기는 우리의 삶과 업무 방식을 변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기업 데이터의 지속적인 관리와 보안, 모바일 인력 지원이라는 무거운 도전 과제를 안겨주고 있다"며 "HP는 기업들이 모바일 기기들을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빌리티 생태계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