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맞춤 생활용품세트
상태바
[설 선물]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맞춤 생활용품세트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2월 13일 21시 1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 설 선물 선보여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불황이 이어지면서 설 선물도 실속 있게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명절 선물인 생활용품 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에 알찬 구성으로 선보인 제품들이 대부분이며,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의 제품도 출시돼 눈길을 끈다.

생활용품 세트도 받는 이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고르면 센스 있는 선물이 된다. 헤어 제품의 경우 젊은층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퍼퓸 샴푸 혹은 잦은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모발을 보호해줄 헤어 제품 등을 추천하며,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중년층은 프리미엄 한방 샴푸를 추천한다.

   
 

▲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생활용품 선물 세트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종합 생활용품 세트와 바디, 헤어 등 브랜드별 맞춤 세트로 구성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베스트셀링 생활용품들로 풍성하게 구성된 종합선물세트 '명품 단장 1S호'는 경제적이면서도 실속 있는 대표 인기 상품이다.

해피바스, 미쟝센, 려, 메디안 등 바디와 헤어, 치아관리를 위한 베스트셀링 제품들로 꽉 채워져 다양한 연령대의 가족원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가격은 명품 단장 1S호 가격 5만 5000원대, 명품 단장 2S호 6만 8000원대.

또한 한방 프리미엄 샴푸 려의 베스트셀러 선물세트를 비롯, 머릿결 손상 없이 다양한 헤어스타일 변신에 시도할 수 있도록 해줄 극손상 케어 세트 '미쟝센 퍼펙트 리페어 선물 세트'도 추천한다.

바디 브랜드 해피바스는 바디 워시, 바디 로션, 클렌징 폼, 비누 등 총 6가지의 다양한 구성과 천연 유래 성분을 통한 내추럴 케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온 가족을 위한 부담 없는 설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가격 3만 4000원대.

탄력있는 바디피부로 가꿔주는 일리의 토탈에이징케어 바디세트는 '전지현 바디로션'인 '토탈에이징케어 바디로션'과 바디워시, 비누 등 겨울철 사용하기 좋은 바디케어 제품들이 구성돼 있다.

또한 젊은 층은 물론 안티에이징에 고민이 많은 부모님에게 선물하면 좋다. 가격 3만 9000원대.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불황 속 실속 소비 경향에 맞춰 활용도가 높은 LG생활건강 대표 생활용품을 풍성하게 담았다.

특히 프리미엄 한방 샴푸 리엔,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리엔 윤고 등 고급 한방 헤어케어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샴푸와 바디워시를 담은 종합 선물세트 '명품 2호'는 리엔 효윤비책 샴푸, 엘라스틴 퍼퓸 샴푸, 온더바디 퍼퓸 바디워시 등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총 21종의 생활용품을 알차게 담아 만족감을 주는 선물세트이다.

쇼핑백을 사용하지 않은 고급 상자형 패키지에 꽃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모두 갖추었다. 가격은 6만 9000원대.

실속파를 위한 알뜰 선물세트 'LG 1호'는 엘라스틴 샴푸와 컨디셔너, 온더바디 바디워시, 페리오 토탈 세븐 치약 등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를 실속 있게 담았다.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구성과 포장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가까운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가격은 9000원대.

지난 추석 선물세트 판매 1위(출처: 2014년 추석 AC 닐슨 조사자료)를 차지한 '리엔 1호'는 건조한 계절 손상되기 쉬운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리엔 자윤비책 샴푸'와 한방 성분으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리엔 윤고 더 퍼스트'를 담았다. 가격은 2만 9000원대.

   
 

▲ 애경

애경에서는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품격을 높이고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까지 넓힌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남과는 차별화된 가치를 중요시하는 젊은 여성에게는 제품만의 뚜렷한 콘셉트로 특별함이 묻어나는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마릴린 먼로 프리미엄 1, 2호'와 '케라시스 마릴린 먼로 퍼퓸 에디션'은 마릴린 먼로의 모습을 삽입한 트렌디한 패키지와 향수를 뿌린 듯 한 잔향이 특징인 퍼퓸 샴푸, 바디워시가 구성돼 있다.

최근 40~50대 남성 사이에서 마음과 외모 모두 젊게 가꾸고자 하는 꽃중년 열풍이 불고 있다.

나이를 판가름하는 가장 큰 요소가 외모 중에서도 풍성한 모발인 만큼 헤어 두피관리에 효과적인 한방 선물세트가 실용성은 물론 품격까지 높일 수 있다.

애경 한방 '현(賢)' 설 선물세트는 헤어 두피관리 기능에 특화된 한방 뷰티 브랜드 현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현 샴푸, 린스는 모근 강화와 볼륨 탄력 기능 강화로 두피모발 관리에 고민을 가진 중년층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선물세트를 선택해 보자.

'케라시스 나눔 스페셜(by. 김태호작가)'은 케라시스 샴푸가 담긴 선물세트로 발달장애 청년화가 김태호작가의 그림이 삽입돼 있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