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평범한 선물세트가 지루하다면? 헤어&두피케어 실속세트 추천
상태바
[설 선물]평범한 선물세트가 지루하다면? 헤어&두피케어 실속세트 추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상 모발 집중 케어, 건강한 두피케어 위한 다양한 제품 출시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엄정여 기자] 평범한 선물 세트가 지루하다면? 헤어와 두피 케어에 관심이 많은 이들을 위한 헤어&두피케어 실속 설 선물 세트를 소개한다.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황동희)이 설날 선물로 아름다운 머릿결을 선사해줄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스페셜 세트'를 추천한다.

한 번만 사용해도 머리결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스테디 셀러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가 스페셜 세트로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된 스페셜 세트는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250ml) 본품 가격에 리페어포스 히트-업 솔루션(50ml)을 추가로 구성했다.

리페어포스 라인은 모발손상 완화 및 영양감을 부여해주는 기존의 모발 케어 개념에서 한 세대 진보한 제미니 테크놀로지로 깊고 빠르게 모발 내부로 침투, 손상된 모발을 전문적으로 케어해주는 모발 클리닉 제품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포스 라인 중 특히 만족도가 높은 '키토 트리트먼트'에는 키토산 고분자와 해조 펩타이드(peptide) 성분이 들어 있어 모발 내부에 단백질 및 지질을 보충, 집중영양 공급으로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제공한다.

나노아쿠아좀 성분이 모발에 코팅되어 스타일링과 보습효과를 부여하여 윤기 있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

키토 트리트먼트는 3g(단발머리 기준), 일주일에 3번, 3분만 방치하면 최상의 컨디셔닝으로 집에서도 살롱 케어를 받은 듯 광채 헤어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히트-업 솔루션은 열손상 예방, 손쉬운 스타일링, 향 지속력 강화, 손상모 강화, 모발 부드러움, 촉촉한 텍스처로 스타일링을 돕는 다기능성 헤어 프라이머로 열펌 시술 전 혹은 평소 매직기나 드라이를 이용하기 전에 히트-업 솔루션을 적당히 도포하고 스타일링하면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할 수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리페어포스 키토 트리트먼트 스페셜 세트'는 아모스 거래 살롱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랑과 문화를 나누는 기업 커커(대표 이철)의 쇼핑몰 '커커이즈'는 설 명절을 맞아 다채로운 구성의 '엘씨 프로페셔널(LC PROFESSIONAL) 헤어케어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선물세트는 아이와 어른이 함께 쓸 수 있는 '퓨어 샴푸', '하드 왁스' 등 인기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야생화 베지터블 1호 세트'는 베이비 겸용인 '퓨어 샴푸'와 '화이트 클레이 하드 왁스'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서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어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엘씨 프로페셔널 선물세트 3종은 커커이즈닷컴(KERKERIS.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전국 이철헤어커커와 마끼에 매장에서 주문 판매된다.
 

   
 

헤어관리용품 전문쇼핑몰 '헤어마인드(www.hairmind.co.kr)'는 설을 맞아 다양한 가격대의 두피케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식물성 천연 펄프 성분의 흑채(순간증모제) '슈퍼밀리언헤어'와 천연 다시마와 천연 식물 색소를 사용해 염색부작용 없이 흰머리를 관리 할 수 있는 '리시리 헤어 컬러링 트리트먼트', 다시마 엑기스, 오가닉 오일 등 50여종의 식물성성분으로 만들어 모발에 영양분을 더해주는 '리시리 헤어크림'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모든 설 선물세트에는 7000원 상당의 스마트 터치장갑과 1만원 상당의 극세사 무릎담요가 함께 증정된다.

헤어마인드 마케팅 총괄 윤정범 실장은 "설을 맞이해 가족, 친척, 지인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헤어마인드의 선물세트와 함께 감사함도 전하고 건강한 헤어도 만드는 설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 아모스프로페셔널, 커커, 헤어마인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