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신년특집]남성들에겐 로망, 여성들에겐 질투의 화신 '핫' 바디 여자스타
상태바
[2015 신년특집]남성들에겐 로망, 여성들에겐 질투의 화신 '핫' 바디 여자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라ㆍ한고은ㆍ클라라ㆍ소유ㆍ조여정ㆍ이태임ㆍ이하늬ㆍ박수진 몸매관리 비법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엄정여 기자] 볼륨감 넘치는 몸매, 군살 없는 완벽한 복근, 늘씬한 각선미로 여성들을 물론 뭇남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여성 스타들. '러브즈뷰티'가 2015년 청양의 해를 맞아 다이어트와 운동을 결심한 여성들을 위해 여자 셀럽 중에서도 몸매여신들을 모아봤다. 그녀들의 몸매관리 비법 대공개!

   
 

▲ 강소라

tvN 드라마 '미생'에서 최고의 업무능력을 발휘하는 안영이 역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배우 강소라는 홍콩에서 열린 '2014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시상식에서 SPA브랜드 H&M의 3만 원대 파란색 오프 숄더 드레스를 입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매와 밑단 부분의 시스루 레이스로 그녀의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더욱 빛이 나는 레드카펫 패션이었기 때문. 강소라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볼륨감 있는 S라인의 완벽한 몸매 관리 비결로 "덜 먹고 운동을 하는 것이 최고인 것 같다. 많이 굶고 있다"고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다. 그녀는 군살하나 없는, 다이어트를 부르는 늘씬한 몸매 덕분에 최근 켈로그 '스페셜K'의 메인 모델로 선정되기도 했다.
 

   
 

▲ 한고은

연예계에서도 손꼽히는 글래머 스타인 배우 한고은은 큰 키에 볼륨감 넘치는 몸매의 소유자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몸매 관리 비결을 묻는 질문에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내가 먹는 것을 세심하게 관찰하고 칼로리가 높은 것은 덜 먹는다"며 "항상 긴장하고 다니는데, 상체를 세워서 앉거나 평소에 바지런히 움직이는 게 중요하다. 조금만 나를 못 살게 굴면 된다"고 밝혔다. 불혹의 나이에도 군살 하나 없는 환상적인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그녀는 "운동을 즐기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저염식 식이요법으로 철저하게 식단을 관리하고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는 것과 같은 일상생활에서 쉽고 간단한 방법을 찾는다"고 말해 운동 없이 예쁜 몸매를 유지하고픈 여성들에게 희소식을 안겨 주었다는 후문.
 

   
 

▲ 클라라

현재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섹시스타를 꼽는다면? 단연 클라라를 빼놓을 수 없다. 여성들이 부러워하는 육감적인 몸매는 기본, 여기에 자연스럽고 예쁜 외모에 솔직한 입담은 그녀의 섹시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하지만 그녀도 이 아름답고 건강한 몸매를 위해 꾸준한 운동과 음식 조절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는 사실! 역시 워너비 몸매는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 소유

그저 노래만 잘하는 시스타의 보컬인 줄 알았더니 작년 MBC 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보여준 그녀의 운동 장면은 여자들의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기 충분했다. 소유의 큰 장점은 건강한 매력이란 점이다. 무대 위에서 열창하며 춤을 추는 모습과 털털한 말과 행동은 그녀의 건강함이 제일 돋보이는 순간이기도하다. 새해 목표로 운동과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면 소유의 사진과 운동하는 모습을 보고 자극받아도 될 듯!
 

   
 

▲ 조여정

영화 '방자전', '후궁', '인간중독' 등에서 노출 연기를 통해 핫 바디 스타로 떠올랐다. 특히 최근에는 몸매 가꾸기용이 아닌 치료를 목적으로 시작했던 필라테스를 통해 더욱 탄탄하고 몸매를 갖게 되어 화제가 됐으며, 최근 상영 중인 영화 '워킹걸'에서 클라라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완벽한 몸매를 선보이며 명실공히 몸짱스타 반열에 올랐다.
 

   
 

▲ 이태임

몸매로 먼저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진정한 핫바디 스타. 레이싱 모델 출신으로 KBS 드라마 '결혼해주세요'에서 섹시한 수영복 자태로 인지도를 조금씩 얻기 시작했으며, 영화 '황제를 위하여'에서 배우 이민기와의 배드신에서 파격 노출로 단 번에 몸짱 스타로 떠올랐다. 이 후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코스타리카'에서도 완벽한 몸매와 함께 수준급 요가 실력을 과시해 화제가 됐다.
 

   
 

▲ 이하늬

이하늬는 '2006년 미스코리아' 진이자 '2007년 미스 유니버스' 4위의 기록을 달성한 말 그대로 공인된 미녀이다. 얼마 전 '대세 건강미녀'를 뽑는 설문조사에서 압도적인 지지율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는 그녀는 꾸준한 채식과 운동,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등 철저한 자기관리로 탄생된 핫바디 스타이다.
 

   
 

▲ 박수진

얼굴만 예쁜 줄 알았던 박수진. 하지만 '르꼬끄 우먼스트레이닝' 화보를 통해 애플힙에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공개되며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됐다. 올리브TV '테이스티 로드' 속에서 잘 먹는 모습으로 일명 '먹방 여신'이라는 별명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늘씬한 몸매를 소유한 박수진의 몸매 관리 비법은 즐길 수 있는 운동을 하는 것!

[정리 = 러브즈뷰티 엄정여 기자, 최은혜 기자, 심은혜 기자, 최지민 기자]

[사진 = 러브즈뷰티 DB, 켈로그 스페셜K, MBC 특별기획 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캡처,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캡처, 스토리온 '다이어트워 6', 슈어, W컨셉, 코스모폴리탄, GQ, 조여정 트위터, KBS2 '결혼해주세요', 영화 '황제를 위하여' 스틸 컷, KBS2 '해피투게더',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이하늬 인스타그램, 영화 '타짜-신의 손' 스틸 컷, 박수진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