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회원제도 개편으로 소비자 혜택 확대
상태바
kt금호렌터카, 회원제도 개편으로 소비자 혜택 확대
  • 여헌우 기자 ye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1월 14일 11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금호렌터카, 회원제도 개편으로 소비자 혜택 확대

[컨슈머타임스 여헌우 기자] kt렌탈(대표 표현명)의 렌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는 소비자 혜택을 보다 확대하는 방향으로 회원제도를 개편한다고 14일 밝혔다.

kt금호렌터카에 따르면 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포인트 적립 방식을 변경했다는 것이다.

이용률이 저조했던 기존의 포인트 적립 방식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과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으로 바꿨다. 회원들은 쉽고 간결하게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누적 대여횟수 5회 이상인 소비자부터 상위 차종 무료업그레이드 서비스와 24시간 무료이용권이 제공된다.

상위 차종 무료업그레이드 서비스는 5회 이용 시부터 5회, 15회, 25회와 같이 10회 단위씩 올라갈 때 마다 제공된다. 소형 예약 차량은 중형으로, 중형 예약 차량은 중대형으로 현장에서 추가 비용 없이 즉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무료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누적 5회 이용 후 소형차 이용권을 수령 가능하다. 이후 10회, 20회, 30회 같이 10회 단위로 중형차 1일 이용권이 지급된다.

kt금호렌터카 관계자는 "을미년 새해를 맞아 소비자가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회원 제도를 개편했다"며 "더 나은 삶을 위한 진심을 담아 소비자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