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세 카레라스 가 선택한 에쿠스
상태바
호세 카레라스 가 선택한 에쿠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지난 5일부터 13일까지 내한공연을 위해 방한한 테너 '호세 카레라스(Jose Carreras)'에게 의전용 차량으로 에쿠스를 제공했다. 

타계한 '루치아노 파바로티(Luciano Pavarotti)', '플라시도 도밍고(Placido Domingo)'와 함께 '세계 3대 테너'로 불리우는 테너 '호세 카레라스'는  이번 방한기간 동안 경희대, 영남대, 고양 아람누리에서 내한공연을 갖고, 경희의료원을 방문해 백혈병 어린이 환자를 격려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이번에 호세 카레라스가 이용한 에쿠스 2대를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각 지점 및 대리점에서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주행거리와 차량상태를 반영한 할인 가격으로 판매될 에정이며 구매고객에게는 인증서와 함께 호세 카레라스의 자필 서명이 담긴 CD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호세 카레라스가 방한기간 동안 바쁜 일정으로 인해 차로 이동하는 시간이 많은 만큼 후석 편의성을 중시한 에쿠스가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했다"라며, "호세 카레라스와 같은 세계적인 유명인사에게 에쿠스를 의전 차량으로 제공하는 만큼, 에쿠스만의 고품격 이미지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1월 호세 카레라스와 함께 세계 3대 테너로 유명한 플라시도 도밍고 방한 시에도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를 의전차량으로 제공한 바 있으며, 지난 2001년도에 호세 카레라스, 플라시도 도밍고, 루치아노 파바로티 등 세계 3대 테너가 함께 방한했을 때에도 구형 에쿠스를 의전 차량으로 제공했다.

또한, 현대차는 지난 달 영화 '엑스맨'의 홍보차 방한했던 헐리우드 스타 휴 잭맨(Hugh Michael Jackman)과 다니엘 헤니에게 방한기간 동안 에쿠스를 의전차량으로 제공한 바 있어, 유명인사를 통한 에쿠스의 'VIP 마케팅'을 점차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