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이랜드 NC백화점 명품관 '럭셔리갤러리' 오픈
상태바
G마켓, 이랜드 NC백화점 명품관 '럭셔리갤러리' 오픈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11월 24일 13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G마켓(www.gmarket.co.kr)은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백화점 명품관 '럭셔리 갤러리'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백화점 명품관이 보증하는 믿을 수 있는 제품들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게 G마켓 측의 설명이다.

G마켓은 단독 입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명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펜디, 구찌, 버버리, 페라가모 등 미국과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명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펜디 미니크로스 파우치'를 시중가 대비 37% 할인된 60만원에 판매한다. '캐나다구스 익스페디션'과 '투미 남성용 백팩', '무스너클 스틸링 파카'등의 제품도 잇따라 가격을 크게 할인해 선보일 예정이다. 버버리, 토리버치 상품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은 '럭셔리 갤러리' 내 상품 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7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할인쿠폰을,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쿠폰도 각각 증정한다.

G마켓 패션실 남성헌 실장은 "백화점 명품관 입점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명품을 소개 할 수 있게 됐다"며 "오픈 기념으로 반값 할인, 할인 쿠폰 증정 등 파격적 혜택을 마련한 만큼 명품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을 앞두고 많은 소비자들이 호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