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청소년 고민 해소를 위한 '카운슬링 콘서트'개최
상태바
현대해상, 청소년 고민 해소를 위한 '카운슬링 콘서트'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남세진 기자] 현대해상(대표 이철영, 박찬종)은 지난 30일 부산 민주공원에서 부산지역 청소년, 교사, 부모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아주 사소한 고백, 제7회 카운슬링 콘서트'를 개최했다.

'아주 사소한 고백'은 청소년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학교폭력 등 청소년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고민을 말할 곳이 필요하다는데 공감해 현대해상이 (재)푸른나무청예단, 교육부와 함께 2012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사전에 사연을 신청한 청소년의 '현장 고백'을 들은 후 패널∙전문심리상담사들이 상담해 주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참석한 청소년들의 '즉석 고백 상담', '이한철 밴드 공연' 등이 이어져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콘서트에 참여한 문현여중 3학년 김태연양은 "나와 비슷한 고민을 갖고 있는 친구들이 많다는 것에 마음의 위안을 얻을 수 있었다"며 "학교에서 친구관계와 학업 스트레스로 많이 힘들었는데 참석한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고민을 해결할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청소년 문제를 예방하고 소통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며 "미래의 주역인 학생들이 바르게 커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