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진국다시' 식당 '氣 살리기' 이벤트
상태바
대상 '진국다시' 식당 '氣 살리기' 이벤트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8월 28일 09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대상은 업소용 조미료 브랜드 '진국다시' 출시 4주년을 맞아 12월까지 전국 식당을 대상으로 '진국다시 살리고 살리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매월 5개 식당을 선정, 조명과 내부 인테리어를 무상으로 교체해준다. 42인치 LCD TV, 청정원 고추장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인테리어 교체와 TV 지원에 대한 제세공과금 등 식당의 부담금액은 전혀 없다.

'진국다시'를 사용중인 식당 혹은 바꾸기를 희망하는 식당은 콜센터(070-4616-4354)로 전화만 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후 해당지역 담당직원이 직접 식당을 방문해 이벤트 참가방법을 안내한다.

대상은 매월 15일 마다 추첨을 통해 당첨식당을 선정할 예정이다.

1등으로 당첨된 5개 식당의 조명을 일반 형광등보다 밝고 수명도 길어 전기료를 대폭 절감할 수 있는 LED등으로 전면 교체해준다. 장판, 간판 등 인테리어 시공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매월 20곳은 42인치 LCD TV를, 200곳은 청정원 고추장 14kg를 받게 된다.

대상 관계자는 "진국다시는 좋은 품질과 가격으로 식당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매년 매출이 증가해 출시 4년 만에 연 매출 200억원 달성을 앞두고 있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매출확대, 비용절감 등 실제 식당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