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전지현 내세운 침대 광고 공개
상태바
한샘, 전지현 내세운 침대 광고 공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8월 27일 09시 4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한 침대 영상광고 '100% 완벽한 침대를 만나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광고에서 배우 전지현은 침대에서 잠을 자거나 휴식을 취하는 모습, 책∙드라마를 보고 브런치를 먹는 등 일상적인 모습을 연출해 '침대, 이제 생활을 보세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설명이다.

이번달 론칭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시연 장면과 신체 부위별로 다르게 지지해주는 '7존 스프링 매트리스 컴포트아이'등 한샘 침대의 품질도 광고에 풀어냈다.

내달 14일까지 광고 공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1등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침대세트, 2등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3등에게는 한샘 생활용품 상품권을 준다. 이번 이벤트를 SNS로 공유하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

기존에 진행했던 침대 이벤트도 연장한다.

한샘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한샘 케어 매니저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매트리스를 관리해주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1년간 3회 무료로 제공한다. 또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동시에 구입할 경우 프레임을 최대 0원에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영상광고의 컨셉트처럼 이제 우리 생활에서 침대는 잠만 자는 곳이 아니라 생활 전반을 영위하는 공간이 됐다"면서 "한샘의 100% 완벽한 침대를 통해 편안한 수면뿐만 아니라 위생적인 서비스까지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침대 영상광고는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와 유투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