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파사트 및 페이톤 고객 대상 특별 금융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파사트 및 페이톤 고객 대상 특별 금융 프로모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는 4월 한달 동안 폭스바겐의 대표 패밀리 세단인 파사트와 최고급 럭셔리 세단인 페이톤의 3년 후 중고차 가격을 각각 50% 및 45%를 보장하는 파격적인 조건의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파이낸셜㈜와 제휴를 통해 파사트 및 페이톤 전 라인업에 적용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차량가격의 30%를 선수금으로 납부하고, 유예금은 각각 파사트 50%, 페이톤 45%로 설정한 후 36개월간 할부금 또는 리스료를 납부하면 된다.

3년 후 만기 시 유예금 전액을 중고차 가격으로 보장해 주기 때문에 구입고객은 높은 중고차 가격을 보장받으면서 월 납입료 부담은 줄일 수 있다.

이에 따라 파사트 2.0 TDI 컴포트 모델의 경우 차량가격(3,930만원/VAT 포함)의 30%(1,179만원)를 선수금으로 납부하고, 매월 약 48만원을 납부하면 된다.

중고차 가격 50%가 보장되기 때문에 유예금 50%(1,965만원)은 차량으로 반납하거나, 재리스가 가능하다. 페이톤 역시 동일한 방법으로 차량가격의 유예금 45%를 중고차 가격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한편 페이톤은 작년 한 해에만 총 718대가 판매되어(KAIDA 등록대수 기준) 대형 럭셔리 세단 세그먼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특히 페이톤 V6 3.0 TDI 모델은 럭셔리 디젤 세단 중 가장 많이 팔린 모델로, 럭셔리 디젤 세단 시장을 개척한 주인공이기도 하다.

패밀리 세단인 파사트 역시 지난 한해 폭스바겐 모델 중 국내에서 가장 많은 1,602대를 판매하면서,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수입차 시장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중 하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