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제2회 'H-스타 페스티벌' 시상식
상태바
현대차그룹, 제2회 'H-스타 페스티벌' 시상식
  • 여헌우 기자 yes@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8월 12일 11시 0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여헌우 기자] 현대자동차그룹(회장 정몽구)은 지난 11일 대학로 예술극장 대극장에서 '제2회 H-스타 페스티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12일 업체에 따르면 이 대회는 현대차그룹과 한국공연프로듀서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등 16개 문화예술단체가 후원한 전국 최대 규모의 대학 공연예술 경연대회다.

이 날 시상식에서는 연극부문과 뮤지컬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차지한 한동대학교, 계명대학교 학생들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4개 부문의 수상자들(단체 8팀, 개인 6명)에게 총 상금 3200만원과 현대자동차 사장상, 페스티벌 집행위원장상 등이 수여됐다.

이번 대회를 위해 59개 대학 2000여명의 학생들이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치열한 예선전을 치렀다.

예선전을 통해 연극, 뮤지컬 각 7개팀씩 총 14개의 본선 진출팀을 선발했다.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0일까지 아르코 예술극장과 대학로 인근 3개의 공연장에서 본선 경연을 벌였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올해 2번째로 추진한 'H-스타 페스티벌'이 열정 가득한 청년예술가들에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등용문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현대차그룹은 세계무대에서 케이컬처(K-Culture)를 이끌어갈 대한민국 문화예술계의 차세대 리더를 육성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