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쏘렌토R 시승체험단 모집
상태바
기아차, 쏘렌토R 시승체험단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준대형 SUV 쏘렌토R의 출시를 맞아 오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일주일간 총 200명에게 '쏘렌토R 200마력 체험시승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R엔진을 장착한 쏘렌토R 2.2 디젤 모델은 최대 출력 200마력, SUV 최고연비 14.1 km/ℓ를 자랑하며 유로 5 배출가스 기준은 물론 저공해 기준을 만족시키는 친환경성을 확보, 저공해차로 인증받아 경유차 호나경개선부담금이 5년간 면제되어 약 70만원가량이 절감된다.(서울기준)

이외에도 차체자세 제어장치(VDC), 경사로 저속주행 장치(DBC), 경사로 밀림방지장치(HAC), 운전석∙동승석 에어백 등을 전트림에 기본으로 장착하여 최고의 안전성을 갖췄으며, 세이프티 파노라마 썬루프, 운전석 통풍시트, 버튼시동 스마트키 등의 최고급 편의사양이 적용하여 상품성을 높였다.

쏘렌토R의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4월 2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kr) 내에 개설된 '쏘렌토R 200마력 체험 시승단 모집' 코너를 통해 응모하고, 당첨자는 오는 24일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응모조건 :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소지자)

한편, 기아차는 쏘렌토R 출고 고객을 위한 「7일간의 유럽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는 4월부터 5월까지 2달간 쏘렌토R의 개인출고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이탈리아 쏘렌토와 로마를 여행할 수 있는 7일간의 여행권(동반자 1인 포함)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