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주방 가전 '세미빌트인 패키지' 출시
상태바
LG전자, 주방 가전 '세미빌트인 패키지' 출시
  • 민경갑 기자 mingg@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7월 30일 11시 2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민경갑 기자] LG전자(대표 구본준)는 일반 가전과 빌트인 가전을 결합해 스테인리스 재질로 외관을 통일한 프리미엄급 '세미빌트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 패키지는 제품 깊이를 주방 가구에 맞춰 빌트인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세미빌트인 냉장고에 김치냉장고와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쿡탑, 후드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에 스테인리스 재질의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주방면적과 인테리어 등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도 있다.

주요 제품 구성을 보면 LG '세미빌트인 냉장고'(모델명 R-F675VBSI)는 671리터 용량의 상냉장·하냉동 타입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깊이를 16.5cm 줄여 주방가구 깊이에 딱 맞춰 설치할 수 있다.

김치냉장고(모델명 R-D415PFSI)는 405리터 용량으로 냉장·냉동·김치 모드를 원하는 대로 사용할 수 있는 독립된 4룸 타입이다.

이밖에 △광파 가열로 에너지를 절약하는 광파오븐(모델명 MZ940CLD) △다이렉트 드라이브(DD) 모터를 적용해 소음과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세척 용량은 늘린 12인용 식기세척기(모델명 D1260MBC) △상판을 코팅하고 버너와의 틈새를 없애 청소가 간편한 가스 쿡탑(모델명 HBA6331C) △알루미늄 필터를 채용해 세척해 재사용이 가능한 후드(모델명 DC9110BG) 등 주방 가전 풀 라인업을 갖췄다.

LG베스트샵 강남본점(서울 강남구 청담동)과 서현점(경기도 분당구 서현동)에 마련된 전시공간에서 상담을 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 HA(생활가전) 조성진 사업본부장(사장)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세미빌트인 패키지'가 기존에 없던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 니즈를 반영해 시장을 선도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