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7가지 향기 '아리따움 컬렉션' 출시
상태바
해피바스, 7가지 향기 '아리따움 컬렉션'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7월 14일 08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는 '아리따움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총 7가지 향을 담은 제품들을 통해 행복과 재미, 신선함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됐다. 각각의 라인을 샤워 젤, 바디로션, 미스트로 구성했다. 화려한 컬러, 톡톡 튀는 네이밍과 위트 있는 성분 일러스트로 향을 표현했다.

'스파클링레모네이드 라인'은 오렌지, 레몬, 사과 추출물을 담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로즈홀릭 라인'은 장미꽃수, 눈연꽃추출물, 수선화추출물 성분을 함유,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레인키스드그린티 라인'은 소나기가 갓 내린 푸른 티가든의 싱그럽고 상쾌한 그린티 향을 담았다. 라벤더, 캐모마일꽃추출물로 피부 진정을 돕는다.

해피바스 관계자는 "향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최대한 만족시키면서 제품을 통해 재미와 신선함을 전달하기 위해 개발됐다"며 "자연주의 감성에 가격 경쟁력까지 더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리따움 매장을 방문해 '아리따움 컬렉션 샤워젤'을 구매하면 샤워 볼을 증정(한정 수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