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 출시
상태바
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 출시
  • 김태환 기자 thkim@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7월 10일 11시 4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태환 기자]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해외 호텔 예약 할인, 유명 관광지 입장권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 글로벌'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T멤버십 고객은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에서 호텔을 예약하면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다음달 말까지는 추가 3% 할인이 더해진다.

익스피디아에서 예약한 고객에게는 'T로밍데이터' 무제한 원패스 쿠폰도 증정한다.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과 교통패스 할인 혜택도 있다. 홍콩, 일본의 디즈니랜드와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유럽과 일본의 주요 철도 패스를 5~1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롯데 면세점 선불카드 2만원권을 50% 할인한 1만원에 살 수 있으며 T멤버십 VIP 고객은 다음달 말까지 롯데면세점 VIP 골드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해준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찾는 미국 프리미엄 아웃렛, 유럽 맥아더글렌 아웃렛 등 세계 주요 아웃렛의 VIP 할인 쿠폰북을 제공한다.

특히 다음달 말까지 맥아더글렌 아웃렛 빌리지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웰컴 기프트 쿠폰을 증정한다.

T멤버십 글로벌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T멤버십 공식 홈페이지(http://www.sktmembershi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 이용환 제휴마케팅본부장은 "해외 여행객 증가 추세에 발맞춰 T멤버십 고객에게 글로벌 제휴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며 "자유 여행객이 많은 일본, 홍콩, 미주, 유럽 등에서 멤버십 제휴를 확대해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