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텔레콤, 한국형 워드프레스 마켓 '온세테마' 출시
상태바
온세텔레콤, 한국형 워드프레스 마켓 '온세테마' 출시
  • 김태환 기자 thkim@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6월 16일 11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태환 기자] 온세텔레콤(대표 김신영)은 한국형 워드프레스 테마마켓인 '온세테마'를 출시하였다고 16일 밝혔다.

'온세테마'는 웹사이트를 쉽게 만들고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오픈소스인 워드프레스(WordPress)를 한국 환경에 최적화해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세계적으로 웹사이트 제작에 워드프레스가 많이 이용되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해외 워드프레스 테마를 한국어로 단순 번역해 제공하는 형태가 대부분이다.

온세텔레콤은 플러그인 개발과 웹 접근성에 기반을 둔 테마 제작 등 국내 실정에 맞는 기술개발을 진행했다. 또 국내 인터넷 환경에서 준수해야 할 웹표준과 국내법상에 명시된 기능들을 다양하게 반영하고 웹사이트 구축 목적에 따른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일반적인 웹사이트 제작 기간에 비해 약 3배 빠른 속도를 낼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온세텔레콤 박효진 상품전략본부 본부장은 "온세테마는 워드프레스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모든 비즈니스와 조화를 잘 이루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며 "테마 마켓 플레이스를 필두로 디자인, 호스팅,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하여 또 하나의 인터넷 생태계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비스 문의는 온세텔레콤 온세테마 웹사이트(http://www.onsetheme.com)나 상담센터(1666-0080)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