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쿠페, 美 모터트렌드 誌 '가장 기대할만한 차' 선정
상태바
제네시스쿠페, 美 모터트렌드 誌 '가장 기대할만한 차'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정지영 기자]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 회장)는 최근 미국에서 발간된 자동차 전문지 <모터트렌드(Motor Trend)> 4월호에서 '제네시스 쿠페'를 '가장 기대할만한 신차 Top 5(Five Worth Waiting For)'에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모터트렌드'는 제네시스 쿠페를 시보레 카마오, 볼트, 포드 타우루스, 도요타 프리우스와 함께 '가장 기대할만한 신차'로 꼽으면서 주행성능이나 가격 등 모든 면에서 포드의 2010년형 무스탕이 두려워할만한 차라고 평가했다.

한편, 현대·기아차의 제네시스, 쏘나타, 뉴카렌스(수출명 론도)는 '모터트렌드' 4월호가 미국에 판매되고 있는 차량을 대상으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8개 차급 40개 모델을 선정하는 '미국의 차량 Top 40(America's Top 40 New Cars)'에 올랐다.

'모터트렌드'의 'Top 40' 모델 평가는 품질신뢰성, 성능, 스타일, 연비, 가격, 주차 편이성 등 차량의 제반 품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를 토대로 '모터트렌드' 가 제시하는 차량 구매 가이드로써 1949년에 설립되어  차별화된 자동차 정보와 수준 높은 논평으로 세계 최고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고, 전 세계 720만 명의 고정 독자를 보유한 미국 최대 자동차 전문 잡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