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하정우 '맥스' vs. 지드래곤 '드라이 d' 맥주대통령 뽑는다
상태바
하이트진로, 하정우 '맥스' vs. 지드래곤 '드라이 d' 맥주대통령 뽑는다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3월 06일 11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하이트진로(사장 김인규)는 최고의 맥주를 선정하는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최근 지속적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국내 맥주 맛에 대한 소비자 의견이나 맥주 선호도를 알아보기 위해 기획됐다.

맥주 대통령 후보로는 '맥스'(기호 1번)와 '드라이 d'(기호 2번)가 출마했다. 각 제품의 모델인 배우 하정우와 가수 지드래곤이 대변인으로 선거유세를 지원한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일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하정우와 지드래곤이 출연하는 선거 홍보영상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하정우는 '맥스'의 깊은 맛과 풍미를 강조한다. 지드래곤은 '드라이 d'의 시원함과 열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앞세운다.

'맥주 대통령 2014' 캠페인은 내달 20일까지 진행된다. 선거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캠페인 사이트에(www.BEERVOTE2014.com)에 접속해 원하는 후보에 투표를 하면 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한국 맥주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는 동시에 맥주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새로운 놀이 문화가 탄생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맥스와 드라이 d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