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임·권태기 부부에 '흑마늘진액' 도움
상태바
난임·권태기 부부에 '흑마늘진액' 도움
  • 강윤지 기자 yjkang@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5월 03일 13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남녀 초혼 연령이 높아지고 스트레스 요인이 늘어나면서 난임으로 고생하는 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보건복지부와 보건사회연구원이 발표한 '2012년 전국 결혼 및 출산 동향 조사' 발표에 따르면 지난 2009년보다 6.1% 증가했으며, 20~40대 기혼 여성 3명 중 1명은 1년 이상 아이가 생기지 않는 '난임'을 경험했다.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들은 규칙적인 생활 습관 유지하고, 건강한 먹거리 섭취하는 등 건강 관리에 각별한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

이런 가운데 유기농 건강 진액 전문기업 풀마루오가닉은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통흑마늘'과 '풀마루 자연만을 유기농 흑마늘진액20' 세트상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흑마늘은 마늘이 가진 효과는 그대로 보존하면서 S-아릴시스테인이 생성돼 항산화 작용이 강해져 피로회복, 정력, 면역증강 등에 도움을 준다. 때문에 임신 준비를 하는 부부가 꾸준히 섭취하면 도움이 된다. 생마늘이 장기간 숙성되면서 특유의 아린 맛과 향은 사라지고, 당분은 증가하여 새콤달콤한 맛을 내며 체내흡수율도 높아진다

풀마루오가닉 관계자는 "예전에는 혈관질환을 겪으시는 분들께 인기가 높았으나, 최근에는 임신준비나 권태기 부부 및 남성건강식품으로 인기가 높다"며 "실제로 풀마루 홈페이지에는 주 평균 4~5명의 고객들이 임신 소식을 전하고 있고, 음용고객들의 그 외 다양한 음용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풀마루 홈페이지(www.pulmaru.com)에 방문하면 "흑마늘이 좋다고 해서 120포를 주문하여 하루에 두 번 신랑이랑 먹기 시작했다. 평소에는 아침에 일어나도 항상 피곤해했었는데 언제부턴가 아침에 일어나면 잠을 푹 잔 것처럼 개운해 한다"는 등의 후기를 확인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동맹카페인 Daum 임신출산 정보공유 대표카페 '임출카페(http://cafe.daum.net/pregnant)'와 3년째 공동 운영중인 성공임신 체험단 '임풀맘' 카페(http://cafe.naver.com/pulmaru) 및 자체체험단 '풀몬'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평가를 확인할 수 있다. 

풀마루오가닉은 창사5주년 기념으로 5월1일부터 5일간 전 제품 5%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증정 등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신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유기농 배냇저고리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한편, 풀마루오가닉은 무첨가, 무농약, 무화학처리 3무정책을 기반으로 유기농 원료의 함량을 높인 고농축 건강진액을 공급하고 있는 유기농 건강진액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