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메이크업 총망라 '아뜰리에 트렌드 아트쇼' 성료
상태바
네일아트·메이크업 총망라 '아뜰리에 트렌드 아트쇼' 성료
  • 강윤지 기자 yjkang@cstimes.com
  • 기사출고 2013년 04월 25일 17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대표 유흥)는 3월 28일부터 4월 8일까지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전국 캠퍼스가 참여하는 '아뜰리에 트렌드 아트쇼 2013'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피부미용,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을 총망라한 아뜰리에 트렌드 아트쇼에는 아시아, 남미, 유럽, 아랍권으로 구분된 대표 국가의 상징을 이미지화한 아트 판타지 메이크업이 공개됐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아뜰리에 트렌드 아트쇼는 △대구 대백프라자 프라임홀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부산캠퍼스 워크샵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여수캠퍼스에서 추가로 열리기도 했다.

지난 3월 30일에는 아트쇼의 메인이라 할 수 있는 '아뜰리에 야누스 세미나'가 개최됐다. 서울교육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야누스 세미나는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 공동주최 하에 진행됐다.

야누스 세미나에는 러시아 출신의 국제 메이크업 아티스트 나탈리아 파블로바(Natalia Pavlova)의 환상적인 메이크업과 바디페인팅을 쇼가 진행됐다. 러시아 볼쇼이 발레단의 대표작품 '백조의 호수(Swan Lake)'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 메이크업과 바디페인팅 쇼는 참관객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한편 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는 전 세계 23개국에 뷰티아카데미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는 프랑스 '아뜰리에'의 한국 본부로 2007년 설립된 이래 현재까지 전국 각지에 분원을 운영하고 있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www.atelierkorea.com)는 피부미용, 메이크업, 헤어아트, 스킨케어, 네일아트, 헤어디자인(트리콜로지스트), 색체학, 디스플래너, 유학 및 강사과정 등의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또 정부가 지정한 직업능력개발 계좌제 전문교육기관으로 교육비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