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NOW, '음원 강자' 백예린 출연…첫 정규 앨범 단독 선공개
상태바
#OUTNOW, '음원 강자' 백예린 출연…첫 정규 앨범 단독 선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1209143634.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네이버 NOW. '#OUTNOW'에 백예린이 출연해 데뷔 후 첫 정규 앨범인 'Every letter I sent you.'를 최초 공개한다.

네이버 NOW.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해당 콘텐츠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전하는 오디오쇼다. 가수 크러쉬가 첫 번째 호스트로 출연해 두 번째 정규 앨범의 피처링진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면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9일 월요일 밤 12시에 온에어되는 #OUTNOW에는 오는 10일 첫 정규 앨범 'Every letter I sent you.'의 발매를 앞둔 가수 백예린이 출연한다. 백예린은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앨범 수록곡들을 들려주며 앨범 작업 과정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백예린이 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독립 레이블 블루바이닐(Blue Vinyl)'을 설립한 이후 첫 행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백예린이 19살부터 22살까지 작업한 음악들로 구성됐으며 그 중에는 라이브 무대 등을 통해서만 선보였던'0310', 'Square', 'Bunny' 등의 미발매 곡들이 다수 포함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오디오쇼는 라이브로 진행돼 더욱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백예린은 이번 오디오쇼의 진행을 맡은 뮤직 에디터 키치킴과 함께 네이버 NOW.의 실시간 채팅 기능을 통해 청취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백예린이 출연하는 #OUTNOW는 9일 밤 12시에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되며 재방송은 10일 화요일 오후 5시에 다시 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