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요기요, 새 얼굴에 박소담 "누구나 요기요 해요"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2월 02일 오후 5시 33분

요기요.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가 배달앱 요기요의 새 얼굴로 배우 박소담을 발탁했다.

요기요는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대중들에게 호감 있는 이미지를 보유한 배우 박소담을 브랜드의 새 얼굴로 기용했다.

박소담과 함께 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 '누구나 요기요 해요' 시리즈에서는 박소담이 상큼한 표정과 경쾌한 노래로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표현한다.

신규 광고는 맛집배달편, 슈퍼클럽편, 인기 브랜드 할인편 등 총 3편으로 구성됐다.

박소담과 요기요의 새 광고는 온에어 전부터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를 만큼 기대감을 모았다.

박채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마케팅본부 브랜드마케팅실장은 "배우 박소담씨와 함께하는 이번 신규 캠페인에서는 요기요만이 선사할 수 있는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과 풍성한 혜택을 대중들이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노력했다"며 "요기요가 전하는 즐거움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