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대유플러스,'안전관리 활동' 호평 2019 제품안전의 날 장관상 수상

장문영 기자 moonyj1114@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1월 20일 오전 9시 24분
첨부 대유플러스 2019 제품안전의날 장관상 수상 (002).JPG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대유플러스(대표 조상호)가 19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9 제품안전의 날' 시상식에서 제품안전성 강화 단체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2019 제품안전의 날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제품안전관리원이 주관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일상에서 사용하는 제품의 안전사고 예방에 기여한 유공자 및 단체를 발굴해 공로를 인정하고 격려하는 자리다.

이날 대유플러스는 제품 안정성에 대한 지속적인 분석과 부품 안전성 집중 관리, 제품안전 전문가 육성 등 제품 생산에서부터 실사용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대한 체계적인 안전관리 활동을 높이 평가 받아 단체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한 대유플러스 조상호 대표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제품안전성 확보에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적극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안정성 테스트 등 안전관리 강화에 더욱 매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