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버거킹, '사딸라' 올데이킹 1500만개 판매 돌파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11월 18일 오후 2시 32분

버거.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인기 버거세트를 하루 종일 4900원에 판매하는 버거킹의 '올데이킹(ALL DAY KING)'이 론칭 1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500만개를 넘어섰다.

버거킹은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전하고자 올데이킹 구성을 리뉴얼하고 올데이킹 전용 신메뉴를 추가하는 등의 노력을 펼친 것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특히 '올데이킹 사딸라' 광고가 큰 역할을 했다. 버거킹은 4900원이 4달러와 비슷하다는 것에 착안해 소셜미디어(SNS)에서 짤방 등으로 사용되던 배우 김영철의 드라마 속 모습을 패러디한 사딸라 광고를 선보였다.

버거킹은 최근 론칭한 '더블올데이킹' 광고에도 '곽철용 신드롬'의 주인공인 배우 김응수를 발탁했다.

버거킹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관계자는 "올데이킹 메뉴 론칭 1년이 지났지만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사랑 덕분에 1500만개 판매 돌파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남기게 됐다"며 "최근 론칭한 '묻고 더블로 가!' 더블올데이킹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