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8일간 시각 장애인 지원 위한 스마일 캠페인 진행
상태바
롭스, 8일간 시각 장애인 지원 위한 스마일 캠페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defined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인턴기자]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23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시각 장애인 지원을 위한 'Smile with you(스마일 위드 유)'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한 롭스의 스마일 캠페인은 시각장애인을 돕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2017년부터 '한국점자도서관', '롯데멤버스'와 함께 매해 진행하고 있는 롭스의 대표적인 체험형 CSR 활동이다.

이번에는 특별히 '웃으며 함께 하는 기부, 함께 나누는 기쁨'을 누리자는 의미로 캠페인 테마 명을 'Smile with you'라고 정하고, 시각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과 시각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유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스마일 위드 유 캠페인은 롭스 오프라인 매장 6개점(가로수길점, 대구동성로점, 월드몰1호점, 이태원점, 안산중앙점, 청주성안길점)에 설치돼 있는 스마일 포인트 기기의 매직 미러를 보고 웃는 모습을 남기면, 50 엘포인트(L.POINT)를 기부금으로 적립하게 된다.

롭스의 선우영 대표는 "사회에서 소외돼 있는 사람들과 고립되기 쉬운 약자들을 돕고, 자립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은 기업과 사회가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가치"라면서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