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한샘, 가을 결혼시즌 앞두고 신혼가구 신상품 출시

장문영 인턴기자 moonyj1114@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8월 23일 오전 8시 55분
[한샘 사진자료1] 한샘 '유로 502 네스트 오크 침실세트.jpg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인턴기자] 한샘이 가을 결혼 시즌을 앞두고 신혼 고객을 위한 침대, 소파, 드레스룸, 서재 등 가구 신상품을 출시한다.

한샘은 신혼부부의 집이 온전한 휴식과 대화의 공간으로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춰 신상품을 개발했다. 침실은 '호텔식 인테리어', 거실은 '홈카페형 인테리어'를 주제로 꾸몄다.

한샘은 상대적으로 작은 평형대에 거주하는 신혼 고객들을 위해 좁은 집을 넓고 밝아 보이게 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장식적인 요소를 최소화한 모던 스타일 디자인에 깔끔한 느낌의 흰색과 회색을 주로 사용했다.

또, 신혼부부의 취향에 맞춰 가구 소재도 다양하게 적용했다. 열과 스크레치에 강한 '세라믹', 자체 복원 기능이 있는 '페닉스' 등 기능성 신소재들이 눈길을 끈다.

한샘 관계자는 "예비 부부들은 결혼 1~2달 전부터 인테리어 상품을 살펴보는 경향이 있는데, 다가오는 신혼시즌에 맞춰 최신 트렌드 디자인에 사용자 편의성까지 고려한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