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뮤지컬 영화 '캣츠', 12월 국내 개봉 확정…제니퍼 허드슨 완벽 컴백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8월 05일 오후 1시 30분
01_still.jp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뮤지컬 명작 '캣츠'가 마침내 영화화됐다.

캣츠는 세계적인 뮤지컬 원작과 VFX와 모션 캡쳐 기술이 만나 탄생한 영화이다.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를 모두 석권한 뮤지컬 명작 영화 레미제라블(2012)의 톰 후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뮤지컬 영화 드림 걸즈(2006)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및 전세계 유수 영화제를 모두 휩쓴 제니퍼 허드슨이 드디어 스크린으로 완벽 복귀한다. 

캣츠는 런칭과 함께 1차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를 동시에 공개했다. CGV페이스북을 통해 첫 베일을 벗은 캣츠의 1차 예고편에서는 황홀한 음악부터 전율의 퍼포먼스, 압도적 연기 그리고 놀라운 상상력까지 2분 여의 짧은 시간을 통해 미리 모두 엿볼 수 있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One Night, One Chane, For A New Life'라는 새로운 삶에 대한 희망과 기대를 담은 카피와 함께 환상적인 빛과 고양이의 뒷모습의 아름다운 조화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뮤지컬 캣츠는 T.S 엘리엇의 동명 소설 원작 아래 1983년 뮤지컬로 초연, 전대미문의 흥행을 거둔 뮤지컬이다. 영화는 뮤지컬 캣츠, 오페라의 유령, 에비타,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 스타등을 제작한 앤드류 로이드 웨버가 영화에 직접 기획 및 작곡에 임했으며 브로드웨이 최고의 뮤지컬 안무가와 제작진 등이 뮤지컬 캣츠에 이어 모두 참여했다. 

이와 함께 제임스 코든, 주디 덴치, 제이슨 데룰로, 이드리스 엘바, 제니퍼 허드슨, 이안 맥켈런, 테일러 스위프트, 레벨 윌슨, 프란체스카 헤이워드가 출연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