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슈펜, 슈탠다드 스니커즈 대국민 체험단 모집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7월 18일 오후 4시 56분
[사진자료] 슈펜_슈탠다드 스니커즈_1.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슈펜이 새롭게 출시한 슈탠다드 스니커즈 대국민 체험단을 모집한다.

슈탠다드 스니커즈는 누적 판매 330만족을 달성한 슈펜의 대표 상품 베이직 스니커즈로 총 3000족을 증정하는 대규모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을 통한 참여는 8월까지 릴레이로 진행될 예정이며 1차는 오는 2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오프라인은 오는 20일 강남대로에서 2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슈탠다드 스니커즈는 15㎜의 버진 폼 쿠션을 사용해 쿠셔닝을 강화했고 청바지에 사용되는 질긴 12온스 캔버스 소재로 제작해 내구성을 높였다. 발수가공 소재와 코팅된 아웃솔 소재를 사용해 오염이 묻어도 물티슈로 제거할 수 있도록 했다.

슈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슈탠다드 스니커즈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서 상품을 맞춘 결과"라며 "품질에 자신이 있는 만큼 대국민 체험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슈펜에서 제안하는 신발의 새로운 기준을 체험하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획했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