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김광수 NH농협금융 회장, 국가유공자 위문 방문

조규상 기자 joec0415@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6월 26일 오후 3시 40분
▲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오른쪽)과 오진영 서울지방보훈청장
▲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오른쪽)과 오진영 서울지방보훈청장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26일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서울지방보훈청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전쟁·공무 중 부상으로 장기 요양 중인 국가유공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김광수 회장은 용산구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조**, 76세)의 가정을 방문해 우리농축산물 꾸러미를 직접 전달하고 위로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후원하는 위문품은 서울지방보훈청 관할 국가유공자 보훈가족 200여 가구에 순차적으로 배달된다.

김광수 회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함으로써 숭고한 애국심을 마음 깊게 새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은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보훈가족들께서 예우 받을 수 있는 사회적 풍토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매년 보훈청과 함께 위문품 전달, 보훈요양원 봉사활동, 연탄 나눔, 말벗 서비스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향후에도 보훈가족 및 국가 현충시설 등을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