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코모도, 이키 야수오 협업 ‘여름 서핑 컬렉션’ 출시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6월 17일 오후 3시 44분
[신세계톰보이] 코모도, 휴양지 커플룩에 제격! 아티스트 협업 `서핑 컬렉션` 출시.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코모도가 아티스트 이키 야수오와 협업해 서핑을 주제로 한 여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에 함께한 이키 야수오는 서핑, 하늘, 파도 등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하는 일본 아티스트로 유명 휴양지에서 전시를 열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서핑 컬렉션은 총 8종의 티셔츠와 2종의 셔츠로 구성했다. 일상, 여행지 등에서 커플룩, 패밀리룩을 연출 할 수 있도록 남녀공용으로 선보인다.

또한 여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밝고 화사한 색상이 주를 이루고 그린, 핑크, 블루, 레드, 퍼플 등 원색의 제품들도 선보인다.

코모도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SI빌리지에서 스포츠전문 선케어 브랜드 ‘아웃런’의 울트라 선크림과 5% 더블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오는 28일부터 7월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이키 야수오의 제품들로 구성해 운영할 팝업스토어에서 제품 구매시 아웃런 선크림과 작품 스티커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코모도 관계자는 “여름철 휴가지에서 나만의 개성있는 패션을 연출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번 서핑 컬렉션을 기획했다”며 “편안한 오버사이즈 스타일로 일상과 여행지에서 모두 입기 좋으며 각기 다른 색상을 매치해 감각적인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