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제주항공 광주은행과 ‘여행스케치 적금’ 마케팅 협약

김백송 기자 song2kb@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6월 17일 오후 2시 22분
▲ 광주은행 송종욱 은행장(사진 왼쪽에서 네번째, 이석주 제주항공 대표이사(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 광주은행 미래금융본부 정찬암 부행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 광주은행 송종욱 은행장(사진 왼쪽에서 네번째, 이석주 제주항공 대표이사(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 광주은행 미래금융본부 정찬암 부행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컨슈머타임스 김백송 기자] ‘남도의 관문’ 무안국제공항에서 노선을 확대하고 있는 제주항공은 무안기점 취항 1주년을 맞아 지역 밀착 마케팅을 강화한다.

제주항공은 17일 오전 광주은행 본점에서 송종욱 광주은행 은행장과 이석주 제주항공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여행스케치 제주항공 적금’ 출시 등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오는 24일 광주은행이 출시하는 ‘여행스케치 제주항공 적금’은 기본금리 1.8%로 매월 5만원 이상 20만 이내의 범위에서 적립할 수 있다.

그리고 △ 제주항공 회원 대상 0.5% 우대금리 △ 광주카드로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과 제주항공 항공권 구매시 20만원당 0.1%우대하며 최대 3.4%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여행스케치 제주항공 적금’ 출시에 맞춰 적금에 가입하면 리프레시포인트 5000포인트를 제공하고, 적금 가입 후 광주카드로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지역의 관심과 성원으로 취항 1년만에 무안국제공항에 활력을 넣고 제주항공 역시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다졌다”며 “광주와 전남지역 항공교통 이용자에게 다양한 편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