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박정현X존박, 알라딘 ‘Magic Carpet Ride’ 베일 벗는다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5월 16일 오전 11시 27분
▲ 영화 <알라딘> 포스터
▲ 영화 <알라딘> 포스터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알라딘이 23일 국내 개봉을 하루 앞둔 22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 씨네파크에서 가수 박정현, 존박과 함께하는 알라딘 Magic Carpet Ride 뮤직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쇼케이스가 끝난 후에는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관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시사회가 열릴 예정이다.

알라딘은 좀도둑에 지나지 않았던 알라딘이 우연히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만나게 되면서 환상적인 모험을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지난 13일 발매한 이후 국내 관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A Whole New World'의 한국어 버전인 '아름다운 세상'을 부른 가수 박정현과 존박이 세기의 명곡인 'A Whole New World'를 원곡인 영어 버전으로 불러 쇼케이스를 보러 오는 관객들에게 화려한 듀엣송을 선물할 예정이다.

쇼케이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약 30분간 진행될 예정이며 쇼케이스는 시사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아도 누구나 참석해 관람할 수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