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엔씨, 블레이드앤소울 ‘왕이 되는 자 시즌3’ 진행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5월 15일 오후 5시 0분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왕이 되는 자, 시즌3' 이벤트 진행.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엔씨소프트가 PC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소울에 오는 6월12일까지 ‘왕이 되는 자 시즌3’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시즌1과 시즌2로 진행한 던전몬스터 구무악 공략 이벤트에 이어 세 번째 시즌이다.

이용자들은 무신의 회당에 위치한 1인 던전 해무진의 특설 경기장에 입장해 던전 몬스터 해무진을 공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일일퀘스트로 해무진의 분신을 단계별로 처치하면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빛나는 보석 망치를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소울 멤버십 이용자는 바다의 정수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울 멤버십 이용자가 획득한 바다의 정수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태천 장신구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최종 보스 몬스터인 챔피언 해무진을 처치한 상위 이용자는 파왕 별호를 받을 수 있게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