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어벤져스: 엔드게임, 대한민국 감사 영상 공개‥로다주X브리 라슨X제레미 레너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5월 02일 오후 4시 1분
▲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대한민국 감사 영상
▲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대한민국 감사 영상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지난 4월 중순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정킷 일환으로 한국을 방문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브리 라슨 및 제레미 레너가 서울 방문 소감을 영상으로 보내왔다.

내한 주역 3인의 대한민국 감사 영상은 마블코리아 공식 SNS채널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먼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처음 한국에 왔을 때가 기억 난다. 2008년 '아이언맨' 개봉으로 왔는데 대한민국 팬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 이 모든 것은 여러분 덕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리 라슨은 "이번이 한국 처음 방문이었고 예전부터 정말 와보고 싶었다. 한 폭의 그림처럼 정말 아름다운 곳이다" 라고 하자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그 만의 재치로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의 연구실이 한국에 있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까지 했다" 라고 응수했다. 


이어 제레미 레너 역시 처음 한국 방문으로 "300~400명의 팬들이 저를 뜨겁게 환대해주셨다. 초대해주셔서 무척 영광이고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IMAX, 4DX, MX, Super Plex G, Super S, Super 4D 등에서 상영중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