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러시아에서 상영 금지된 ‘스탈린이 죽었다!’‥30초 예고편 공개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4월 11일 오전 10시 32분
▲ 영화 <스탈린이 죽었다!> 포스터
영화 <스탈린이 죽었다!> 포스터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스탈린이 죽었다!'가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아르만도 이안누치 감독의 신작 스탈린이 죽었다!는 소련의 절대자 스탈린이 갑작스럽게 죽자 그 이후 권력을 쟁취하려는 정치가들의 이야기를 그린 블랙 코미디 영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침대에 몸을 힘겹게 가눈 스탈린이 손가락을 들어 무언가를 가리키는 데서 시작된다. 

예고편의 마지막은 쓰러진 스탈린을 집단지도체제의 정치가들이 이동시키는 장면이 그려진다. 스탈린이 무겁다고 무심결에 이야기했다가 주변에서 꼬투리 잡자 황급히 말을 주워 담고 수정하는 모습에서 웃음과 동시에 실재하는 공포가 공존하는 이 영화의 성격을 잘 드러내고 있다.

스탈린이 죽었다!는 파비앵 뉘리와 티에리 로뱅 작가의 그래픽 노블 '스탈린의 죽음'을 원작으로 했다. 1953년 3월 소련을 배경으로 스탈린의 죽음과 그 전후의 혼란스러웠던 소련의 한 시기를 날카롭게 그려내 논란이 되면서 러시아에서 상영이 금지된 바 있다.

스탈린이 죽었다!는 오는 18일 개봉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