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빙그레, 대용량 컵 커피 ‘아카페라 잇츠라떼’ 출시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2월 18일 오후 5시 36분

빙그레.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빙그레의 즉석음용(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가 새로운 컵 커피 제품 ‘아카페라 잇츠라떼’를 선보인다.

아카페라 잇츠라떼는 ‘다크 카라멜’과 ‘리치 연유’ 2종으로 출시됐다. 대중적으로 인기가 높은 커피 산지인 브라질, 에디오피아, 콜롬비아 원두를 블렌딩해 풍부하고 부드러운 커피향을 살렸다. 유고형분(Milk Solid) 성분을 기존 ‘아카페라 바닐라라떼’ 대비 50% 더 넣어 우유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구현했다.

빙그레는 가용비(가격 대비 용량) 트렌드를 고려해 이번 신제품을 320ml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RTD 커피 시장은 1조3157억원으로 전년보다 2.5% 신장했다. 이 가운데 300ml 이상의 대용량 컵 커피 제품은 전년비 16% 신장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커피에 대한 기준이 높아지면서 냉장커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동시에 가용비가 높은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이러한 트렌드를 적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