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초밥 전문점 '청담정스시 논현점', 모든 접시 1,700원 리뉴얼 오픈
상태바
회전초밥 전문점 '청담정스시 논현점', 모든 접시 1,700원 리뉴얼 오픈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1월 15일 08시 54분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ndefined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바른 스시 전문점 청담정스시가 논현점의 리뉴얼 오픈 소식을 전했다.

신선한 재료와 셰프의 정성을 모토로 인기를 끌고 있는 회전초밥 전문점 청담정스시. 논현점은 모든 접시 1,7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리뉴얼을 진행했다. 청담정스시 관계자는 "이번 논현점의 리뉴얼은 회전초밥 접시 가격의 통일, 메뉴의 다변화 등을 꾀했다"며 "직장인과 가족단위 고객들이 즐겁고 쾌적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 창출에 리뉴얼의 중점을 두었다"고 전했다.

청담정스시 논현점에서는 회전초밥 가격의 파격 변화와 셰프의 모든 조리 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 오픈 키친, 그리고 30여 가지의 스시 메뉴와 10여 가지의 스페셜 메뉴 구성 등이 눈 여겨 볼만하다. 또한 점심 메뉴인 모둠 스시와 회덮밥이 있어 점심 메뉴를 고민하는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불경기 속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다양한 스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청담정스시 논현점 리뉴얼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상우 2024-02-07 21:29:41
여기정스시 망하지않았나요
전화도안받던데 아직도있나요

투데이포토